CLICK’R 오형제 체험단의 남산라이딩

0

SHIMANO CLICK’R 오형제 체험단이 남산에 갔다. 어떤 수식어를 쓸까 한참 고민하다 그냥 “남산라이딩”이라고만 썼다. 남산은 그래도 되는 곳이다. 별다른 이유없이 라이딩만 해도 좋은 곳, 그곳이 남산이다.

DSC015071

오형제 체험단은 샤방한 라이딩을 지향합니다. 그런데 다들 업힐의 피가 있는지 첫 라이딩 장소가 남산으로 잡혔습니다.  거기에 다음 라이딩은 서울대 순환코스. 그 다음은 자동 북악 업힐이고  설마 이러다 산만 가는 것은 아닌지… 하지만! 그래도! 마구 업힐만 하기보단 잠깐 멈춰서 사진도 찍고 어느 구간에서는 끌바도 하며 요즘 부쩍 좋아진 날씨도 즐길 예정입니다.

한강라이딩을 한 후 남산으로 갈 예정이었지만 날씨가 좋아진 한강은 도저히 라이딩할만한 상황이 아니더군요. 바닥보다 사람이 더보입니다. 정말요.

한강에 모인 오형제 체험단. 잔차당 연합라이딩에서 외박라이딩을 했던 판관씨 클릭R을 장착한 브롬톤을 가져오지 못했다. 벌로 핀 아웃시켰다.

한강에 모인 오형제 체험단.
잔차당 연합라이딩에서 외박라이딩을 했던 판관씨는 클릭R을 장착한 브롬톤을 가져오지 못했다.
벌로 핀 아웃시켰다.

한남나들목부터 본격적인 라이딩을 시작했는데 반포 미니스톱(반미니)에서 짧은 거리를 가는데도 한참이 걸렸습니다.

한남나들목을 지나 남산입구로 가는 중 이날 이 두은 조교와 훈련병이었다. 판관씨는 포기를 용납하지 않는 남자였다.

한남나들목을 지나 남산입구로 가는 중
이날 이 두은 조교와 훈련병이었다.
판관씨(노란옷)는 포기를 용납하지 않는 남자였다.

DSC014141

해오름 극장에서 교육 중.
남산이 처음인 형제들도 있었다. 버스가 올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교육이 있었다.

CLICK'R들이었지만 신기하게 같은 모델이 하나도 없었다.

CLICK’R들이었지만 신기하게 같은 모델이 하나도 없었다.

경사도가 조금 더 쌘 약수터까지는 끌바를 했다. 어디서 약수가 나오는지는 모르겠지만 명칭이 약수터다.

경사도가 조금 더 쌘 약수터까지는 끌바를 했다.
어디서 약수가 나오는지는 모르겠지만 명칭이 약수터다.

즐거운 남산라이딩 시작! 세상 만사가 즐겁다고 생각하면 다 즐거운 것이다.

즐거운 남산라이딩 시작!
세상 만사가 즐겁다고 생각하면 다 즐거운 것이다.

은성씨는 신개념 사진찍기에 도전 중이다. 머리위에 사진의 셔터를 누르다니 역시 직업으로 사진찍는 사람은 다르다.

은성씨는 신개념 사진찍기에 도전 중이다.
머리 위에 있는 사진기의 셔터를 누르다니 역시 직업으로 사진찍는 사람은 다르다.

사진에는 잘 안보이지만 집중입을 하고 있었다. 말걸면 어택할 것 같다. 조용히 사진만 찍고 흘렀다.

사진에는 잘 안보이지만 집중입을 하고 있었다.
말걸면 어택할 것 같다.
옆에서 조용히 사진만 찍고 흘렀다.

어... 그런데 김판관조교님께서 용납하지 않는 상황발생. 김조교의 훈육장면은 끔찍해서 자삭했다.

어… 그런데 김판관조교님께서 용납하지 않는 상황발생.
김조교의 훈육장면은 끔찍해서 자삭했다.

정상까지 모두 무사히 도착! 내려오는 길은 다운힐이 위험해서 걸어서 내려왔습니다. CLICK’R은 이런 면에서 참 장점이 많습니다. 오늘 함께 해준 멤버들과 사진도 찍고 나눅스에서 오형제 체험단의 첫 라이딩을 응원하며 보내준 스타벅스 상품권으로 저녁까지 해결했습니다.

DSC01506

블로거로서 품위를 잃지 않는 모습

블로거로서 품위를 잃지 않는 모습

즐거운 남산라이딩이었습니다. 요즘 벚꽃이 너무 멋있어요. 꽃구경도 하시면서 항상 안전한 라이딩하세요~ㅎ

 

 

본 포스팅을 위해 협조해주신 오형제 체험단, 나눅스 네트웍스께 감사드립니다.

Posted by 90RPM.NET

Share.

About Author

대한민국에서 자전거 올림픽 금메달과 세계 최대 로드대회인 'Tour de France'에 한국팀이 달리길 희망하며 그 시간을 한 시간이라도 앞당기기 위해 매일 노력함.

Leave A Reply